환불원정대 기부 신곡발표
정보를 알려주는 티타 입니다. 새로이 다룰 내용은 놀면뭐하니의 새 그룹 환불원정대의 기부소식과 함께 신곡발표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환불원정대 기부 신곡발표
'놀면 뭐하니?' 측이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 음원수익금 모든금액을 기부합니다.
10일 OSEN 취재 결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 음원 수익금 모든금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앞서 마찬가지로 음원 수익금 기부를 결정한
또 다른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와 함께 연말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측이 환불원정대 음원
'DON'T TOUCH ME' 수익금 모든금액을 기부합니다.
환불원정대는 가수 이효리와 엄정화 래퍼 제시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멤버를 이룬 프로젝트 걸그룹입니다. 네 사람이 각각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라는 부캐릭터로 변신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앞세워 한 팀으로 뭉쳤습니다.
이 가운데 유재석이 신박기획의 지미유로 변신해 제작자로 활약 중입니다. 여기에 싱어송라이터 정재형과 코요태 김종민이 각각 정봉원과 김지섭이라는 매니저로도 활약 중입니다.
이들은 K팝 히트곡 제조기인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의 라도가 작곡한 신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로 신곡 발표를 준비 중입니다. '돈 터치 미'는 강렬한 사운드와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이미지가 딱 맞아 떨어지는 신곡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측은 금일(10일) 저녁 6시 음원 사이트 벅스를 통해 '돈 터치 미' 음원을 공개합니다. 또한 이날 본 방송에서 '돈 터치 미' 음원 녹음 과정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룹 환불원정대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 녹음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10일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는 환불원정대 멤버 화사와 제시가 신곡 '돈 터치 미'를 부르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먼저 녹음에 나선 화사는 첫 소절에서부터 대단한 노래 실력으로 작곡가 라도를 놀라게 했습니다. 라도는 "진짜 저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 최초 봤습니다"며 화사 실력에 감탄했습니다.
화사 다음으로 녹음에 나선 제시는 파워풀한 영어랩을 선보였습니다. 유재석과 라도는 제시 랩에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가수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로 구성된 그룹 환불원정대 신곡은 10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제작진은 음원 수익금 모든금액을 기부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